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동탄 브롱스] 북광장 조용한 술집 추천, 분위기 맛집

by 효랑이이 2023. 2. 6.

동탄 북광장에서 원조부안집에서 고기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시끄러워 2차 장소는 조용한 곳을 물색했습니다. '맥주앓이'라는 간단하게 피맥할 수 있는 가게를 가려고 했지만 문이 닫혀 있어 다른 곳을 찾아 돌아다녔습니다.

불금에 동탄에서 조용한 술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1층에 있는 가게들은 사람들이 많아 시끄러울 것 같아 3층에 위치한 브롱스에 눈길이 갔습니다.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 2길 11 3층
영업시간: 매일 17시 ~ 02시
전화번호: 031-8015-1204

브롱스는 수제맥주 집으로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습니다. 안주로는 피자와 소지지, 먹태, 케이준 샐러드, 버팔로 윙 등 맥주와 어울릴만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순수에일 4,900원
골든에일 3,900원
칠리치즈&프라이 13,000원
수제소시지플레터 27,000원

맥주는 순수에일과 골든에일을 한잔씩 마셔봤는데 개인적으로 순수에일은 비추입니다. 고소하거나 상큼한 맥주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도 썼습니다. 첫 모금 마실 때는 상큼한 맛이 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쓴맛이 올라오면서 안주 없이 마시기 힘들었습니다. 골든에일은 순수에일에 비해 가벼운 맛이어서 맛있었습니다. 쓰지 않고 상큼했어요.

안주는 감자튀김과 소시지 두 종류를 시켰는데 둘 다 맛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그대로 시켜서 먹으려고요.

칠리치즈&프라이

맥주에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는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시켜줘야죠~
감자튀김 위에 걸쭉한 치즈 소스가 뿌려져 있고 가운데에는 칠리소스가 올라가 있습니다. 감자튀김은 바삭하기보다는 감자의 포슬포슬한 식감이 살짝 느껴지는 정도로 적당히 튀겨져 나왔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브롱스 내부는 조명이 어두워서 분위기 있습니다. 게다가 음악 소리가 시끄럽지 않아 얘기하면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친구들뿐만 아니라 연인들끼리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아니어서 소개팅하시는 분들이 2차로 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제소시지플레터

플레터에는 소시지 외에도 샐러드와 감자튀김, 마늘바게트가 같이 나왔습니다. 소스는 머스터드와 케첩 두 가지가 있습니다. 소시지는 수제 소시지답게 통통하고 질기지 않아 부드러우면서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간도 짜지 않고 적당히 배어있어 맥주 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마늘바게트는 살짝 눅눅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습니다. 동탄 북광장에서 간단하게 피맥하기 좋은 술집입니다. 안주가 피자 말고도 다양해서 2차로 가기에도 좋아 보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