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해운대 시장 '바다횟집' 후기: 호구당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

by 효랑이이 2023. 5. 18.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를 먹으러 간 김에 회까지 먹으러 근처에 있는 횟집을 탐색하다가 '바다횟집'을 들어갔습니다. 꼼장어를 파는 횟집이 대다수였지만 일행 중에 꼼장어를 못 먹는 사람이 있어 일반 회도 같이 파는 곳을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게다가 아주머니께서 푸짐하게 챙겨주신다고 하셔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호구당했다는 생각이 들어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해운대전통시장-내에-위치한-바다횟집
해운대시장 바다횟집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15 (해운대 시장 내)

영업시간: 매일 11시 ~ 24시

전화번호: 051-743-7177
 
3명이서 갔지만 이미 상국이네에서 떡볶이를 잔뜩 먹은 탓에 모듬회 小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스끼다시가 꽤 잘 나와서 살짝 기대를 했는데 웬걸... 회가 나오자마자 놀랐습니다. 5만 원짜리 모둠회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양이 매우 적었습니다.

바다횟집에서-파는-메뉴
바다횟집 메뉴
바다횟집-메뉴-가격
바다횟집 가격

기본반찬 구성

기본 반찬으로는 콘옥수수와 완두콩, 메추리알, 순두부, 김치전, 대하, 백김치, 당근, 마늘, 오이고추가 나왔습니다.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밥도 작게 4덩이 주셨습니다.

그런데 반찬들 상태가 다 이상했습니다. 당근과 마늘, 고추는 오래됐는지 색깔이 변했고 살짝 냄새까지 났습니다. 무엇보다도 백김치에 양념이 묻어있는 걸로 봐서는 반찬도 재사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기본으로-나오는-반찬들의-구성
기본 반찬

콘옥수수와 옆에 있는 미역 무침, 순두부는 먹을만 했지만 고추, 당근, 마늘이 딱 봐도 메말라있고 오래된 것 같아 보였습니다.

모듬회 小 후기

모둠회(소)를 주문하면 밀치와 광어, 우럭이 나옵니다. 밀치는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고소했습니다. 저는 그래도 먹을만했는데 일행은 비린내가 많이 난다고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와 반찬들 모두 상태가 최상급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싱싱한 회를 파는 가게에 가서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모듬회로-밀치와-광어,우럭이-접시에-담겨-나온-사진
모듬회 소


매운탕도 서비스로 주셨지만 살이 거의 없고 뼈만 있어서 먹을 건 없었고 국물도 너무 자극적이서 한입 먹고 바로 나왔습니다. 

세트에-포함되어-있는-매운탕
매운탕

요약평

블로그 후기를 보니 여기가 맛있다고 하신 분들이 많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5만원의 가치를 못한다고 생각해서 솔직하게 후기 남깁니다. 관광지다 보니 어느 정도 가격이 비쌀 수 있다는 건 이해하지만 색깔이 변하고 냄새가 날 정도로 반찬이 오래됐고 다른 음식물이 묻어있는 걸로 보아 재사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