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아주대 빙수] 화이트스노우, 가성비 최고 생과일 빙수 맛집

by 효랑이이 2022. 11. 13.

화이트스노우는 맛있는 건 물론이고 가성비가 넘쳐서 유명하죠. 아주대 대학로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근처에 설빙도 있지만 다른 곳에서는 쉽게 먹지 못하는 빙수를 먹고 싶어서 화이트스노우에 갔습니다.

 

화이트스노우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아주로 36 1층

전화번호: 0507-1339-0084

 

 


팥 없는 빙수도 있어서 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가서 드실 수 있는 빙수 종류가 많습니다.

오히려 팥 없는 빙수의 종류가 더 많습니다.

커피, 수박, 생과일, 오레오, 시리얼, 녹차, 딸기, 초코시리얼, 초코, 블루베리 빙수 모두 팥이 들어가지 않는 빙수입니다.

 

팥있는 빙수로는 팥빙수과 (팥)시리얼, (팥)생과일이 있습니다. 

팥 없는 빙수 종류 + 팥빙수

 

팥없는 빙수 - 녹차 스몰  6,500원

2명이서 스몰사이즈를 시켰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러 죽는 줄 알았습니다. 1인 1빙 불가할만큼의 사이즈입니다.

 

녹차빙수를 시켰는데 생과일도 여러 종류로 듬뿍 나왔습니다. 그보다도 먼저 보이는 아이스크림의 위엄에 놀랐습니다. 스몰 사이즈로 시켰는데도 이 정도면 미듐은 얼마나 클까 궁금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녹차가루가 뿌려져 있었고 과일 아래 깔린 빙수에서도 녹차맛이 났습니다.

 

과일 종류로는 멜론, 키위, 수박, 바나나, 후르츠 칵테일이 있었습니다. 후르츠칵테일 통조림 외에는 모두 생과일인 것 같았습니다. 신선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달달한 과일과 쌉싸름한 맛의 녹차가 잘 어울렸습니다. 양도 이렇게 많고 과일 종류도 많은데 6,500원밖에 하는 게 말이 안 될 정도였습니다. 친구랑 먹으면서 이 가격에 어떻게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지 계속 놀랐습니다....

 


밥을 먹고 간 상태라 배불러서 다 못 먹을 거 같아 걱정했지만.... 다 먹었습니다. 이 과일 저 과일 골라서 먹다 보니까 어느새 바닥이 드러났습니다.

 

집 앞에 있으면 여름에 맨날 찾아갈 텐데ㅠㅠ 진짜 가성비 대박 맛집으로 대학로가 아닌 다른 곳에서 장사하셔도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싸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라 진짜 만원이 넘어도 제 돈 주고 사 먹을 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