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한남동 카페] 베르그 BERG 분위기 맛집, 메뉴 추천

by 효랑이이 2023. 3. 3.

한남동에서 카페를 가려고 돌아다녀봤는데 작은 카페들은 남아있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3층까지 있는 큰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한남베르그-외부에서-찍은-건물사진-및-입구쪽-거울-사진
한남베르그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26 1층 한남베르그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전화번호: 0507-1331-1750

한남 베르그는 1~3층까지 통건물로 3층은 루프탑이었습니다. 1층 실내에 자리가 있어 바로 앉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오렌지 색깔을 컨셉으로 해서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주황색-소품들로-꾸며져있는-내부-사진-모습
오렌지컨셉 내부

1층 안쪽 끝자락에는 바깥자리도 있는데 여기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1층-구석에-있는-실외-자리를-찍은-모습
1층 실외자리

베르그는 크로플이 맛있다고 잘 알려져있지만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아쉽게도 못 먹었습니다. 대신 시그니처 음료인 아이브제(Eibsee)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아이브제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콜드브루 라떼로 고소함과 달달함을 모두 맛볼 수 있었습니다.

Eibsee 아이브제  7,000원
(아이스크림 콜드브루 라테)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처럼 쫀득한 걸 기대했는데 그냥 우유맛 나는 일반적인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달달해서 커피랑 잘 어울렸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커피를 단독으로 마셔보니 살짝 밍밍했습니다. 얼음이 녹아 싱거워진 라떼 느낌이었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라 기대했지만 다시 먹으러 찾아올만큼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만,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정작 디저트는 못 먹어봐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 볼 의향은 있습니다.

 
카페가 이뻐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 3시부터는 웨이팅까지 해서 들어오시더라고요. 카페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에서 친구들이랑 얘기를 실컷 하고 네컷사진을 찍으러 갔습니다. 근처에 포토그레이, 포토시그니처, 하루필름, 포토이즘박스 등 즉석사진관이 많았습니다.

한남동은 오랜만에 놀러가봤는데 음식점부터 카페, 사진관, 편집샵 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 서울 데이트 코스로 딱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