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분당 서현 가성비 맛집] 스시생선가게 세트메뉴 가성비 초밥과 냉우동, 피자

by 효랑이이 2022. 8. 7.

친구나 애인이랑 약속이 있으면 분당 서현역에 자주 놀러 가게 되는데 가성비 초밥 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연히 제돈제산입니당ㅎㅎ)

스시생선가게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 031-704-8945

 

1층에 위치해있고 일요일 저녁 6시 반쯤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손님이 아무도 없길래 맛있는 집 맞나 의심반 기대 반으로 입장~


두 명이 가서 스시생선가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스시생선가게 세트가 추천 메뉴로 적여 있더라고요.

신기하게 스시가게에서 고르곤졸라 피자가 같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조합인가 싶었는데 스시랑 피자가 동시에 나오는 게 아니라, 스시를 다 먹으니까 피자가 후식처럼 나와서 약간 2차 느낌으로 잘 먹었습니다ㅎㅎ

 

스시생선가게세트 구성
초밥 22 pcs
(광어 참치 연어 연어스테이크 스테이크 간장새우 묵은지 초새우 계란 유부 롤)
냉우동 2그릇
새우튀김 2개
고르곤졸라 피자

평소에는 그냥 우동으로 나오고 여름에는 시즌 메뉴처럼 냉우동으로 나온다고 메뉴판에 적혀있어요~

 


먼저 냉우동이 나와서 후루룩 먹으면서 더위를 식히고 있으니까 바로 초밥이랑 튀김이 나왔어요.

냉우동 맛은 특별하진 않고 평범했는데 국물 간이 적당하니 스시랑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여름에는 냉우동이 나온다고 하네요

짜잔~ 우동 한입 먹자마자 바로 스시랑 튀김이 나왔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양이 많아 보이죠ㅎㅎ

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옆에는 간장과 락교, 생강이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와사비는 초밥이 담겨있는 그릇에 같이 나옵니다.

초밥이랑 새우튀김 클로즈샷
초밥에 있는 회가 실합니다
회 크기가 다 큼직큼직

클로즈업해서 찍어봤습니다. 회 크기도 장난 아니쥬~
제가 먹어본 초밥 중에 회 크기가 젤 컸던 거 같아요!

이런 것들을 다 고려해보면 가격이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일반 초밥집을 가면 더 작은 크기의 초밥을 비싼 가격에 파는데, 여기는 세트로 실하게 나와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초밥이랑 튀김, 우동을 다 먹으니까 피자가 나왔어요...

사실 피자가 너무 늦게 나와서 까먹고 갈 뻔했네요. 다 먹고 나서 5분 정도 얘기하니까 그때서야 나왔어요ㅠㅠ

고르곤졸라 피자

 

초밥이나 우동에 비해 피자는 맛있는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약간 기름기가 있고 빵 부분이 두꺼워서 밀가루 맛이 났던 거 같아요.
고르곤졸라 피자만의 치즈맛과 꼬오소한 맛은 부족했지만.. 초밥집에서 피자라니!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매장 내에 있는 안내판을 보니 100% 자연상 치즈를 사용한대요!

가격도 저렴하고 회도 크고 맛있었어요ㅎㅎ
오늘 서현 맛집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참고로 제 서현 맛집 리스트에는 요기 '스시생선가게'랑

'리빙오사카', '메이빌', '고쿠텐'이 있습니다ㅎㅎ

 

리빙오사카도 뺄 수 없는 가성비 맛집인 데다가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이랑 데이트 가기에도 좋습니다.

 

메이빌은 양식 메뉴 부자입니다. 무엇을 먹고 싶던 메이빌을 가면 시키고 싶은 메뉴가 있었습니다ㅎㅎㅎ

파스타부터 리조또, 피자, 필라프까지 다 있고 시키는 메뉴마다 다 맛있었습니다. 여기도 분위기가 좋고 맥주도 팔아서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

 

고쿠텐은 유명하죠~ 텐동 맛집인데 서현점은 내부가 크지 않고 테이블 간 간격이 좁아서 데이트보다는 친구랑 같이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나중에 다른 맛집 가게 되면 또 소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