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 연말 시즌 한정 "스테이크 와인 페어링" 가격, 후기
애슐리퀸즈에서 연말 한정 메뉴로 스테이크가 출시되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은 부채살 스테이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습니다. 연말에 스테이크와 함께 와인파티를 하러 애슐리로 가도 좋을 것 같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상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되는 애슐리퀸즈 신메뉴는 "윈터 페어링 스테이크"로 샐러드바 외 별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윈터 페어링 스테이크와 레드 와인 한병 세트를 29,9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윈터 페어링 스테이크 단품은 19,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와인 한병을 10,000원만 추가하면 마실 수 있다는 의미!
기존에 출시되었던 스테이크와의 차별점이 있습니다. 바로! 스테이크 위에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다는 점인데요. 부채살과 함박 스테이크, 치즈를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기대가 없었기에 함박스테이크가 퍼석할 줄 알았지만 의외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까 부드러운 고기 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입에서 녹았습니다.
디너와 주말에는 스모크 폭립, 훈제연어가 제공됩니다. 이 훈제 연어를 야채와 함께 담으면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메뉴로 멕시칸 치즈 범벅 포테이토와 그릴드 베지터블, 발사믹 그린빈, 더블 베이크 하바나콘을 추천합니다.
자칫하면 물리거나 느끼할 수 있는 스테이크를 프렌치 라따뚜이 스튜나 구운 야채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