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랑이 일상/맛집 카페

송파 회식, 모임장소 추천 "명륜진사갈비" 메뉴(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프렌치렉, 닭갈비, 껍데기, 스테이크) 가격, 이용시간

by 효랑이이 2024. 9. 9.

명륜진사갈비 송파 방이점 방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고기 무한리필 뷔페로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돼지갈비는 당연하고 삼겹살, 목살, 프렌치랙, 닭갈비, 껍데기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송파-명륜진사갈비-메뉴,가격,이용시간
송파 명륜진사갈비 메뉴,가격,이용시간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54 (송파동)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전화번호: 02-424-9279



한성백제역 4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명륜진사갈비가 보입니다. 명륜진사갈비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있고 내부가 넓어서 가족들 모임이나 회식으로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송파방이점 가격, 메뉴

 

성인 가격 19,9000원이며 7~9세 어린이 요금은 11,000원, 4~6세 미취학아동은 9,000원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주말 100분입니다.

셀프바에는 양파, 마늘, 쌈무, 파채, 김치, 콘샐러드, 쌈채소, 쌈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반 고기집에서도 나오는 기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가시면 되고, 남기면 환경부담 3,000원이 발생합니다.

 

명륜진사갈비-송파방이점-셀프바-야채,반찬
명륜진사갈비 송파방이점 셀프바 야채,반찬

 

 

 

명륜진사갈비-송파방이점-묵무침-잡채
명륜진사갈비-송파방이점 셀프바: 묵무침,잡채

 

 

떡볶이와 튀김, 모닝빵, 묵무침, 잡채 등도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셀프바-떡볶이,모듬튀김
명륜진사갈비-셀프바-떡볶이, 튀김

 

 

모닝빵 겉부분에 버터를 발라 앞뒤로 20초씩 굽고 빵 사이에 갈비와 상추, 야채를 넣으면 갈비버거를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쌈에 밥을 한 숟가락 넣어 갈비를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버거를 만들어 먹는 것도 진짜 맛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갈비버거-만들어먹기
청년고기장수 셀프바 고기종류,리필

 

 

 

고기 메뉴로는 숯불돼지갈비, 통삼겹살, 목살, 등갈비 프렌치렉,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후려페퍼 스테이크로 고기 7종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고기-종류-돼지갈비,삼겹살,목살,프렌치렉,닭갈비,껍데기,스테이크
명륜진사갈비 고기 종류-돼지갈비,삼겹살,목살,프렌치렉,닭갈비,껍데기,스테이크

 

 

 

 

명륜진사갈비 송파방이점 후기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기본으로 돼지갈비가 제공됩니다. 그 외 반찬과 추가 고기는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갈비는 소스가 잘 베어잇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했습니다. 셀프바에 있는 각종 반찬과 야채를 같이 곁들여 드셔보세요. 야채가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신선해보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금방 비워져 직원분들이 주기적으로 채워주는 것 같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양념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 양념돼지갈비

 

 

 

달달한 양념의 갈비는 짜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양파절임이나 파채랑 같이 먹으니 꿀맛~ 하지만 똑같은 고기만 먹게되면 물릴 수 있으니 중간에 고기 종류를 바꿔 삼겹살이나 스테이크, 닭갈비 등을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중간에 불판을 갈고 싶을 때에는 셀프바에서 새로운 판을 가져와서 직접 갈아주시면 됩니다. 양념고기를 계속 먹다보면 잘 타기 때문에 수시로 갈아주면 좋습니다.

 

 

명륜진사갈비-양념돼지갈비,껍데기
명륜진사갈비 양념돼지갈비, 껍데기

 

프렌치렉은 등갈비살, 등심, 삼겹살, 가브리살, 새우살이 어우러진 돼지부위라고 합니다. 일반 고기집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였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고급부위라고도 할 수 있는 새우살과 가브리살이 섞여 잇어 입에 넣으면 녹을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명륜진사갈비-등갈비-프렌치렉,닭갈비
명륜진사갈비 등갈비 프렌치렉, 닭갈비

 

 

 

후려페퍼 스테이크는 후추로 시즈닝이 되어 있었고 사이드로 야채 가니쉬가 같이 담겨있었습니다. 옥수수와 아스파라스, 양파, 마늘, 파프리카를 같이 구워먹으니 느끼함을 느낄 새도 없이 다 먹어버렸네요.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 먹으니 고급레스토랑에 온 느낌~

 

명륜진사갈비-후려페퍼-스테이크-야채가니쉬
명륜진사갈비 후려페퍼 스테이크 야채가니쉬

 

 

 

 

 

목살은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퍽퍽하지 않았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이 적당히 되어 있었습니다. 삼겹살은 저렴한 고기집에서 보이는 얇은 냉동삼겹살이 아니고 꽤 두툼해서 익는 데 오래걸릴 정도였습니다. 

 

명륜진사갈비-통삼겹살,목살
명륜진사갈비-통삼겹살, 목살

 

 

 

마지막으로 먹은 껍데기는 잡내 없이 쫀득쫀득해서 입안에 촥촥 감겼습니다. 콩가루 듬뿍 찍어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명륜진사갈비-돼지껍데기,콩가루
명륜진사갈비-돼지껍데기,콩가루

 

 

무한리필 고기집은 질이 안좋고 맛이 없을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최근에 간 청년고기장수와 명륜진사갈비 모두 완벽했습니다. 고기 종류도 많고 잡내가 나거나 질기지 않아 일반 고기집에서 먹는 것과 별다른 차이가 없었습니다.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 때 종종 방문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