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및 짠테크

[귀염뽀짝 체크카드] 귀여운 캐릭터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by 효둥이 2022. 7. 10.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신한은행 체크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새로 발급했는데,,,
디자인이 너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요즘 어떤 디자인으로 체크카드가 나오는지 알아봤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디자인도 중요시해서 그런지 귀여운 캐릭터를 크게 넣은 체크카드들이 많았습니다.
몇 개 공유해드릴 테니 체크카드를 새로 발급할 마음이 있으시다면 아래 카드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1. 신한카드 _ 신한카드 On 체크[잔망 루피]

- 간편 결제(pay) 최대 2% 적립
- 생활편의 영역 최대 2% 적립
- 해외이용금액 1.3% 적립
- 후불 교통 가능 / 가족 직불 불가
 

개인적으로 제 최애 카드입니다.. 너무 이쁘고 귀엽지 않나요??
게다가 이거는 1년 한정판이랍니다. 글 작성하면서 보니까 지금 이 카드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배송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루피가 한물갔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디자인 보고 마음에 드신다면 당장 신청해주세요~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칩니다!!
 
 

2. SC 제일은행_디즈니 체크카드

   ① 에이스 플러스 체크카드

- 영화, 외식 할인은 기본
- 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현장 할인
- 스타벅스 20% 청구할인
- YES24, 교보문고 1,500원 청구할인
- GS칼텍스 리터당 25원 청구할인

 
 
② 리워드 W체크카드

- 고민 없이 사용하고 알아서 적립되는 포인트
- 신용카드와 함께 쓰면 전 가맹점 최대 0.6% 적립
- 전 세계 1,100여 개 공항 라운지 연 1회 무료 이용

 
디즈니 체크카드는 크게 두 가지 종류고 서로 혜택이 다른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총 6개입니다.
전 카드를 선택할 때 디자인을 더 중요시하는 입장으로써 흰색 배경 미키마우스가 젤 이뻐 보이네요ㅎㅎ
겨울왕국, 미녀와 야수 디자인의 카드는 뭔가 성인인 제가 쓰기에 조금 망설여지는 것도 있지만 취향 차이겠죠?
아래 리워드 w체크카드의 미키마우스도 심플하니 귀엽네요.
 

3. NH농협카드 _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배달어플 최대 1% 적립
- 유튜브, 넷플 등 결제 5% 적립
- 대중교통 최대 1.5% 적립
- 영화관 최대 1% 적립
- 편의점, 카페 최대 1% 적립

 
이 카드는 지금 보니까 혜택이 굉장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랑 넷플릭스처럼 구독 서비스 없이는 못 살고 배달도 자주 시키는데 이 카드를 쓰면 적립 무지막지하게 될 듯합니다.
그리고 인기 타지 않는(?)ㅎㅎ 항상 인기 만점인 라이언이 가운데 딱 박혀 있는 것을 보니 너무 귀엽습니다.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은 현장 모바일 결제가 안되어 케이스 뒤에 카드를 꽂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카드 꽂아두면 귀여워서 볼 때마다 힐링이 될 것 같네요.

 
 

4. KB국민카드 _ 펭수 노리 체크카드(펭카)

- 교통 10% 청구할인
- 통신 2,500원 환급 할인
- 영화 35% 환급 할인
- 외식 20% 환급 할인
- 스타벅스 20% 환급 할인
- 놀이공원 50% 환급할인
 

펭수는 한때 인기가 정말 많아서 저도 좋아했던 친구인데 요즘은 좀 뜸하네요.
최근 우영우에 등장해서 다시 잠깐 뜬 것 같은데 디자인이 마음에 드신다면 kb국민카드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요즘 체크카드를 알아보다가 마음에 든(오직 디자인만 봤을 때) 카드들 몇 개를 들고 와 봤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카드 있으면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혜택 꼭 다시 확인해주세요~

댓글